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후기

파워 스팀 하세요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는 파워스팀, 세이프 스티밍, 이지터치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인기 스팀 다리미입니다. 다리미가 필요하여 새로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2달 사용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출처: 다나와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장점

▷ 쉬운 주름 제거

일반 스팀과 다르게 파워스팀은 정말 잘 다려집니다. 니트류는 정말 빠르고 쉽게 다려지고 면류는 스팀을 오래 분사해서 기다려서 다리면 잘 다려집니다.

▷ 안전한 다림질

옵티멀템프 기술로 안전한 다림질이 가능합니다. 옷이 타지 않게 예방하고 실리콘 호스로 형태가 변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해요. 다리미가 위험한데 안전을 신경써서 정말 좋았습니다.

▷ 빠른 준비 시간

1분만 기다리면 충분한 스팀이 나옵니다. 아침에 급한데 금방 스팀이 나오니 너무 좋습니다. 바쁜 사람들에겐 아주 중요한 기능입니다.

▷이지터치

다림판이 부착되는 상품으로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었습니다. 또한 다른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다른 손으로 옷을 잡고 다려도되서 좋았습니다.

▷ 높낮이 조절

높낮이 조절이 자유롭고 쉽습니다. 그래서 옷에 형태에 따라 또는 사용자의 키에 따라 편하게 조절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대용량 물탱크

물탱크 용량이 적으면 자주 물을 넣어야되서 귀찮은데 1.6L의 대형 물탱크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 필립스의 상품성

필립스의 여러 전자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항상 고장도 잘 없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고장이 나더라도 무상 AS 2년이라서 마음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풍부한 상품 구성

다리미 본체 말고도 장갑, 탈부착 브러쉬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장갑을 같이 줘서 더욱 안전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단점

▶ 다리미의 크기

기능이 많은 만큼 일단 다리미 크기가 조금 큽니다. 그래서 보관시 은근 공간을 많이 차지합니다. 물론 다시 분해를 하면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는 않지만 또 조립하기 귀찮아서 그냥 보관 합니다. 

▶ 어려운 옷 뒷 부분 다림질

옷 뒷 부분을 다림질 할려면 뒷 판이 없어서 옷을 빼거나 뒤집어야 합니다. 이 과정이 조금 귀찮습니다. 뒷 판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덜 견고한 헤드고리

헤드거치가 조금 덜 견고 합니다. 오래 자주 사용 하다 보면 헐거워 질 것 같습니다.

사용 총평

가볍고 빠르고 잘 되는 다리미를 찾으신다면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괜찮습니다. 장점이 아주 많습니다. 특히 파워 스팀이 아주 좋습니다.  무상AS도 2년이 되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고 잘 구겨지는 슬랙스나 셔츠, 치마등 잘 다려져서 아주 유용하였습니다.

이상 필립스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 다리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Leave a Comment